본문 바로가기
이생각 저생각

델타 변이 바이러스 경증 환자 LED 치료기 개발, 이제 좀 자유로워질까?

by 아무리 생각해도 괜찮은 블로거, 폴 2021. 9. 6.
반응형

반가운 뉴스를 보게 되었다.
코로나 델타 변이 바이러스를 LED 빛만으로 99.99% 제거했다는 뉴스였다.
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.

사진 - 에미트바이오(EmitBio) 홈페이지


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 본사가 있는 의료기 업체 에미트바이오(EmitBio)에서 2021년 9월 1일 자로 델타 변이 바이러스를 99.99% 감소 즉 제거할 수 있는 빛을 연구, 개발했다고 발표했다.

에미트바이오의 LED 기술은 지금까지 연구소에서 테스트해 본 결과, 코로나 변종 바이러스에 대한 효력이 전혀 손실되지 않는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한다.

사진 - 에미트바이오 발표 자료



사실 빛만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치료할 수 있다면 정말 획기적인 기술이 아닐 수 없다.
진짜 이 제품이 효과가 있다면 중증으로 발전하지 않도록 많은 사람의 생명을 살릴 수 있을 것이다.

에미트바이오의 치료용 LED의 경우, 특정 주파수만 골라서 사용하는데 이 기술을 사용하면 안전하게 빛의 파장만으로 환자의 코 뒤쪽, 목구멍 등 주변 조직에 빛을 비추어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면역 반응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고 전했다. 인체의 장기 손실이 없이 빛만으로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이다.

이 기술은 중증환자보다는 경증 환자에게 더욱더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한다.
경증 환자의 경우, 병원에 가지 않고 집에서 충분히 치료를 받을 수 있다. 그렇다면 병원에서는 병상을 확보할 수 있고 여러 가지로 이득이 될 것이다.

현재 미국 식품의약국(FDA)과 LED 치료기의 긴급 사용 허가를 논의 중에 있으며 아직은 데이터가 부족해 경증과 중증 코로나 환자 120명 규모의 추가 임상시험 대상자를 모집하여 추가적인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.

만약 이 치료 기술이 정말 효과가 있다면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길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.

----------
EmitBio는 그들 자신을 이렇게 소개했다.
EmitBio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과학자 및 검증된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최고의 팀이다. 세계 최고의 면역학 및 바이러스학 생명과학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. 글로벌 전염병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생명을 구하는 의료 혁신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신속하게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다. EmitBio는 현재 첨단 LED 기술을 사용 치유 및 신체 방어를 위한 인체 건강에 필수적인 빛을 만들고 있다.

반응형

댓글0